문경시민들은 코로나 능히 이겨낼것 3

본문 바로가기
자유발언대
> 커뮤니티 > 자유발언대
자유발언대

문경시민들은 코로나 능히 이겨낼것 3

이현석 0 1237
상암에서 온라인광고대행사를 가지고있는 박씨는 온라인사업가로서 영세상인들을 위주로 광고업을운영하다 업체가 대부분끊겨 지금은 대기업이나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영업 타겟을 선회했습니다. 덕분에 소규모사업자 대비 기업들의 계약금 단위가 크기 때문에 총매출부분도 거의 변화가없고 회수운영과 업무를 진행하면서도 효율성이 강화되어 더나은 해결책을 찾게 되었다합니다 

종로구에서 교회를 운영하고있는 하씨는 대면예배만 하나님을 위한예배가아니며 모든기독교인들이 유튜브와 줌을 통한 온라인 예배를 하고 있다며, 교회가교회의 본질로 가야하는 때라고이야기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나라는 멋지게 건축된 건축물에서만 만들어지는게 아니라면서 관련된성경책의 구절도 분명히있음을 이야기하셨습니다 

또한 무속인들은 어떨까요? 지역 점집들은 역시나 방문와서 문의하는경우가 줄기는했지만 유튜브 채널을 사용하여 고객상담을 진행하는 형태로 해결하고 있다 합니다. 

주로 서비스업과관련해서 일하시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들어봤습니다 지금까지 완벽하게 극복하지못한 사장님들도 있으나, 어려움을이겨내고 한층발전된 방향을잡으신 사업주님들도 있으십니다. 요즘처럼힘든시기에 사람은 적응하는 동물이라는 속담이 잔인하게 들리실수도있습니다만 금융위기도 극복해온 대한민국사람이잖아요? 

이런저런 형태로 힘합쳐서 결국 극복하였고, 또한 역사를 보았을때 이겨낸 어려움이 경제위기만 있던게 아닌만큼, 각자의 삶속에서 역량들 합치고 챙겨주며 다같이 어려움을 극복할수 있으리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또한 한국이라는 나라가 표본이 되도록해서 전세계 수많은 이들이 또한번 따뜻함을 가질 수 있도록 희망합니다.
0 Comments
제목